뉴욕 지역 관리형 유학 실질 모습들


 

 

  

미국 전문 유학원 ....유.학.클.럽 !
      
 

 
   
    
관리형 조기유학

 4 ~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 동부 최고의 학군 사립학교에서 전문적인 생활관리/조리관리 선생님과 함께 자체 운영되는 하우스 기숙사에서 거주하면서
학교생활 및 에프터 스쿨, 엑티비티,진학시스템,명문대 견학 및 투어까지 총체적 관리를 받으며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.


기숙사는 각 학교별로 운영되며 남,여 기숙사로 분리되어 있습니다.
각 기숙사에는 1명의 가디언 교사가 24시간 함께 거주하고, 학생들은
짜여진 스케줄에 따라 생활하게 됩니다
. 2인 1실을 사용하는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. 기본적으로 학년을 고려하여 비슷한 연령에 맞게 룸메이트를 지정하며 두 달에 한번씩 룸메이트를 로테이션 합니다.

 

 
(1)위치 : 미국 뉴저지 주 중부 Piscataway 
인구 : 약 50,000 명
뉴저지 중부에 위치한 Piscataway는 뉴저지 명문 대학인 Rutgers 와 Princeton University가 근처에 위치하여 교육적인 환경이 좋습니다. 뉴욕 시에서 자동차로 45분 ~ 1시간 정도 떨어져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백인과 다민족이 어울려져 살며 유럽계 후손들이 많이 거주 합니다. 
연평균 소득이 $68,000 로 중산층이상 거주지역으로 주변환경이
깨끗하고 조용한 도시 입니다. 남녀 기숙사가 있습니다.


(
2)위치 : 미국 뉴저지 주 남부 Egg Harbor Township
인구 : 약 30,000 명
뉴저지 남동부에 위치해있고, 뉴욕 시에서 자동차로 2시간 15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. 신도시 지역으로 주민의 평균 연령대가 30대 후반으로 낮습니다. 백인 거주 지역으로 영국, 프랑스,아일랜드, 이태리 계열의 후손들이 많습니다.
연 평균 소득은 평균 $53,000으로 뉴저지 중상위권에 속할 만큼 소득수준이나 생활환경이 좋습니다. 남녀 기숙사가 있고, 남자만의 기숙사도 있습니다.


(3)위치 : 미국 커네티컷 주
인구 : 약 34,000명
미 동부 최고의 교육도시 커네티컷 주에 속해 있고 뉴욕 맨하튼에서 자동차로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. 매우 조용하고 쾌적한 백인 지역으로

연 평균 소득 $79,000으로 중산층 이상이 거주합니다. 전문직 직업을 가진 주민들이 대부분 이며, 생활환경이 타 지역에 비해 쾌적하고 여유롭습니다. 현재 남자 기숙사가 있으며, 2009년 가을학기에 여자 기숙사 
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
   문의는 유학클럽으로

   입학지원 현재 받습니다.

   Tel. 02-546-3151